태연 백현 재결합?

 

4년 전(2014년) 즈음에, 디스패치라는 사이트에 인기 그룹 EXO(엑소)의

소속 멤버인 백현과 소녀시대 태연이

서로에게 뽀뽀하는 장면이 찍힌 사진이 올라왔고

그로 인해 여러 사람이 둘의 만남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 두 사람은 많은 팬에게 축하를

받거나 욕을 먹었습니다.

 

그러다 2015년쯤에 태연이 백현의 Instagram(인스타그램) 계정을 

언팔로우 했고 그 후, 백현과 태연이 이별(결별)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그런데... 요즘 백현과 태연이 다시 만나는 거 같다는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런 글들 속에는 백현이 입었던 셔츠와 비슷하게

생긴 셔츠를 들고 어딘가로 가고 있는 태연의 모습이 찍힌 

사진이 있었습니다. 

 

 

백현의 팬들과 태연의 팬들은, 사진을 보고

황당해하며 이런 말을 했습니다.

 

'여러분들... 걱정하지 마세요... 저거, 백현이랑

찬열이랑 같이 맞춘 커플 셔츠입니다.'

 

 

'아... 작작하자.

가슴 떨렸네.'

 

'야, 작성자... 눈이 없냐? 그리고

셔츠의 무늬가 다르잖아.'

 

'같은 날짜에 찍힌 것도 아니네.'

 

제 생각에는, 확실한 증거 없이

재결합을 추측하는 글을 올리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태연 성형.

 

태연이 성형을 했는지, 안 했는지 궁금해하는 이가 많습니다.

그래서 제가 검색을 해 봤습니다.

 

앞트임을 했다는 둥, 입꼬리가 올라갔다는 둥...

코 성형을 했다는 둥... 이런저런 글이 많았는데요...

 

 

많은 글을 읽어보고 비교 사진을 본 사람으로서, 잘 모르겠네요.

제가 보기에는 안 한 거 같습니다.

 

화장 때문에 성형을 한 것처럼 보였던 거 같습니다.

 

 

태연 자카르타 성추행 피해?

 

8월 18일쯤에,

태연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항에서 질이 나쁜

팬들 때문에 바닥에 넘어지고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그 사실을 안 그녀의 팬들 반응을 올려보겠습니다.

 

'소속사 뭐 하냐... 진짜...'

 

 

'얼마나 힘들었을까... 같은 여자로서 가슴이 아프다.

해외에서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서... 경호원 숫자 안 늘리고 뭐 하냐?.'

 

'저 현지인들 개념이 있는 건가? 진짜... 노답이네. 무질서한 곳에서

기회를 잡았다고 생각하고 태연한테 달려드네.

다 콩밥 먹이고 싶다.'

 

태연의 소속사 사람들은, 질이 나쁘고 예의가 없는 팬들이

또 태연을 곤란하게 만들고 힘들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어야 할 거 같습니다.

 

 

경비원을 늘리고 경호원들에게

경호를 철저히 해 달라고 해야겠네요...

 

자카르타 공항 사건 이후, 태연은 인

스타그램에 글 하나를 올렸습니다.

 

 

그 글을 읽은 네티즌들과 그녀의

지지자들은, '눈물이 멈추지가 않았다'는 그녀의 글을 읽고

분노했고 안타까워했습니다.

 

 

태연 종현.

 

故 종현과 태연은 친한 사이였었습니다.

 

12월 18일 날에, 고 종현이 자살을 했습니다.

태연은 종현의 장례식장에서 

남들보다 오랫동안 있었다고 합니다.

 

 

태연과 종현은 함께 곡을 할 정도로 친했고

둘이서 함께 한 곡은 Lonely라는 곡인데, 그 곡은

종현이 태연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라고 하네요.

 

태연 강다니엘.

 

인터넷에 '태연'이나 '강다니엘'을 치면,

연관 검색어 밑에, '강다니엘 태연'라는 글이 보인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너무나도 바쁘게 살고 있는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소녀시대의 태연이 왜? 이런 반응인데요.

그래서 제가 사람들을 대신해 알아보았는데,

특별한 이유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아마, JTBC의 '한끼줍쇼'에서 위너원의 강다니엘이

태연의 부모님이 운영하고 있는 안경점에 가서

연관 검색어에 둘의 이름이 쓰여 있는 게 아닐까요?

 

 


 

이번 게시물의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